소설만화 다시 한번 빛속으로 대박

2021. 9. 29. 12:40카테고리 없음

다시 한번 ㅂㅅㅇㄹ
파일명용량
다시 한번, 빛 속으로.zip132.7M

성녀로 추앙 받는 동생을 죽이려고 했다는 누

명을 썼다.

나를 믿어 주는 사람 하나 없었고, 감싸주는

사람 하나 없었다.

심지어 피를 나눈 가족마저도.

14살의 겨울. 이덴베르의 4황녀였던 나는 사람

들 앞에서 비참하게 목이 잘렸다.

생을 마감하고, 새로 눈을 뜬 나에게 다가온

것은….

"아가야, 소중한 내 동생."

그는 흐뭇하게 웃으며 내 작은 손가락을 잡아

주었다.

그 다정한 몸짓과 온기, 손길.

그는 나를 가볍게 안아 흔들며 자장가를 불러

주었다.

"온세상 사람들이 너를 사랑한단다."

이덴베르 제국의 라이벌이었던 엘미르 제국,

황태자의 여동생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해맑은소
분명히 있었던거 같은데 왜 없는지^^;; 다시 받아갑니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큐수
좋아요! GOOD~
졸데
갖고있는걸로 기억했는데 없어서 호다닥 다운받았어욤ㅎㅎ
2445275
웹툰도 너무재미있네요 ㅎㅎ
평화지킴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영자의방
와ㅜㅜㅜ 금방 웹툰보고 궁금했는데 너무 감사해요 ㅠㅠ
포티당
왠지 기대되는 소설책 재미나게 읽겠습니다^^
94734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예은우빈아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omimi2
기대됩니다:)
태뤼빈
감사합니다!!!~잘볼게요
경림이
받아갑니다~!
여행간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혹시 [참아주세요 대공]도 있으실까요???
디바누가나
받아갑니다~!
행하라
방금 요청드린건데 감사합니다!
vinu7
감사합니다!
심중이다
좋아요! GOOD~
익니숀
웹툰보고 소설찾다가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예파들어오니 와우 여기에
으흐하하
웹툰보다가 혹시나 했는데 와!~~ 오늘 엄청 횡재하네요
감자베기
좋아요! GOOD~
안녕카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루자화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본드채아
오 방금 툰보고 들어왔는데에!!! 센스만점 판매자님^-^
동연이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동그랑땡
2시간 전에 요청했는데 .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mgins
가족물!!!ㅠㅠ힐링물!!너무좋자나ㅠㅠㅠ제목도 다시 빛속으로래..ㅠㅠ다시..ㅠㅠㅠ다시 행복해져ㅠㅠㅠㅠ
물마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lchi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진궈궈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더블모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뭐하고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tizl7
고맙습니다!!!!
본유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