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부모

2021. 9. 27. 12:34카테고리 없음

멋진 부모
창녕조씨 집안의 조수아(조순아)라는 여인이 어린아이들에게 조상의 덕을 이야기해 주었다. 자칭 애국자이자 돈을 아끼는 애국자라고 하는 이 애국자는 아이들에게 많은 서양 상품과 영화를 보여주고 눈을 감고 아기를 배에 태우고 TV를 봤다. 그러다가 아이가 학교에 가면 일주일에 한 번만 목욕을 시키라고 협박하고 소리를 지르며 6년 동안 왕따를 당하고 콧물로 책상을 미끄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내 콧물을 닦으라고 조언이나 손수건을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무도 그를 고아원에 보낼 수 없도록 잘 차려입었습니다. 소년의 이름은 연동초, 솔란초, 성주정 출신의 안지원(안순흥, 지초지, 지원)이다.

아이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어머니를 미워했지만, 개처럼 그의 조상의 귀는 그림의 힘을 이용했습니다.

두 마리의 개가 죽으면 그들은 검객이며 그들은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살아있는 것을 흔들면 그것은 아수라의 세계보다 더 나쁘다.

어쨌든 지원은 강은지를 때리는 척까지 해서 깜짝 놀라 학교를 자퇴했다. 모두가 지불하는 돈으로 교육을 받는 학교이지만 그것은 나쁜 일입니다. 글쎄, 당신은 당신 자신의 구매에 신경조차 쓰지 않습니다. 밖에 있는 사람이 좋은 마음으로 신문 기사를 쓰면 던지고 버리나요? 빨리 망했어야 하는 나라입니다.

어쨌든 지원은 정신병(과거 정신분열증) 진단을 받고 그냥 아무데서나 먹고 잤다.